
상류층 전문 결혼정보회사 지노블이 2025 KBSN 브랜드어워즈 시상식에서 결혼정보업체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이지윤 지노블 대표는 “결혼정보회사 지노블은 서울·경기권 중심 결혼정보회사로 성혼까지 책임져주는 기업으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성혼이 일정하게 올라가는 원통형 철학을 가지고 회원들을 관리하고 책임지는 회사”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확실한 신원인증과 철저한 프라이빗 진행으로 믿음과 신뢰를 최고의 서비스로 생각하는 기업이다”고 말했다.
지노블은 의사, 변호사 등 전문직 협회로부터 많은 성혼을 이끌어낸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다. 상류층과 전문직 사이에서 실력파 커플매니저들이 모인 지노블은 조건매칭을 지양하고 수십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대에 따라 개개인이 원하는 방향으로 맞춤매칭을 선도하고 있다.
이지윤 대표는 “이번 시상에서 대상을 차지한 계기는 실력파 커플매니저들의 노고와 상류층 매칭에 대한 지노블만의 노하우가 가장 컸다고 본다”며 “변화하는 결혼 트렌드와 상류층의 니즈를 겨냥한 전략을 구사하고 모든 회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지노블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지노블에서는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매니저들이 1:1밀착 상담을 진행 중이다. 전문직 협회와 수년간 축적된 인적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상류층에 특화된 매칭시스템도 선보이고 있다.
지노블은 지난해 한국 소비자만족도 평가 1위,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1위, 대한민국 우수기업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