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건강식품 전문기업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이하 시너지코리아, 지사장 김혜련)가 자사 인기 음료 제품인 ‘트루그린’을 730ml 대용량으로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기존 소포장 세트(60ml x 10포)의 형태를 대용량 병 제품으로 변경하여 소비자들이 더 경제적이고 편리하게 제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트루그린은 알팔파잎추출물, 보리순추출물, 페퍼민트오일을 함유한 청량 음료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인 인기를 얻어왔다. 시너지코리아는 이번 대용량 제품 출시를 통해 기존의 맛과 원료를 유지하면서도 용량을 확대해 가격 부담을 낮추었다고 설명했다.
이번 리뉴얼 출시로 트루그린 제품군은 더욱 강화되었다. 시너지코리아는 액상형 제품뿐만 아니라, 분말형 제품인 ‘트루그린 플러스’ 2종(라임향, 스피어민트향)도 함께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은 자신의 기호에 맞춰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김혜련 시너지코리아 지사장은 “트루그린은 그동안 식물성 원료와 청량한 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대용량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기여할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너지월드와이드는 1972년 설립된 네이처스 선샤인(Nature’s Sunshine)의 제품력을 기반으로 하는 글로벌 건강식품 전문기업으로, ‘From 1972 To You’라는 슬로건 아래 50년 이상의 연구와 개발 노하우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건강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프로알지-9 플러스 멀티비타민’, ‘트루그린’, ‘시너비트’가 있으며, 해당 제품들은 미국 의사용 디지털 편람(PDR, Prescribers’ Digital Reference®)에 등재되어 그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