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연 화장품 브랜드 시드물이 국내 대표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지난 1월, 시드물의 ‘아사이베리 맑고 생기넘치는 화이트닝 에센셜’이 브라이트닝 로션 부문 월간 랭킹 1위를 차지했으며, ‘녹차 필링젤’이 필링젤 부문 WINNER(위너)로 선정되는 성과를 기록했다.
글로우픽은 500만 건 이상의 리뷰 데이터를 기반으로 소비자들의 실질적인 사용 후기를 반영한 순위를 구축하는 대표적인 뷰티 어플이다. 세분화된 제품 카테고리와 철저한 검증 과정을 통해 신뢰도 높은 제품 랭킹을 발표하는 만큼, 이번 수상은 소비자들의 실제 만족도가 반영된 결과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아사이베리 맑고 생기넘치는 화이트닝 에센셜’은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꾸는 화장품으로, 아마존의 보물이라 불리는 아사이베리와 베리 컴플렉스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며, 속건성 피부의 수분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자연 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한 순한 미백 관리가 가능해,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필링젤 부문 WINNER로 선정된 ‘녹차 필링젤’은 시드물의 대표적인 녹차 시리즈 중 하나로, 고마주 타입의 각질 제거 제품이다. 피부에 부드럽게 문지르면 셀룰로오스 성분이 뭉치면서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물로 간편하게 씻어낼 수 있는 워시오프 타입으로 실용성이 높다. 제주 녹차수 10% 함유로 각질 제거뿐만 아니라 피부 영양 공급과 피지, 블랙헤드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시드물 관계자는 "소비자 중심의 공정한 평가를 통해 제품력이 인정받은 만큼, 앞으로도 더 좋은 성분과 기술력으로 믿을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자연주의 화장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시드물의 글로우픽 랭킹 1위 및 WINNER 선정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 및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