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5tg
device:MOBILE
close_button



코스피

2,536.80

  • 21.31
  • 0.85%
코스닥

728.74

  • 4.73
  • 0.65%
1/5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리뉴얼…가격은 동일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리뉴얼가격은 동일

롯데칠성음료은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의 레시피와 패키지를 리뉴얼한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새로워진 클라우드는 맥주의 쓴맛을 위해 약 7:3의 비율로 사용하던 아로마홉과 비터홉을 풍미와 향을 더해주는 아로마홉 100%로 바꾼다.

또 캔 겉면을 무광재질로 변경했고, 기존 라벨의 황금색을 더욱 짙게 바꾸는 한편 흰색 대신 감색을 더했다.


'100% 맥즙 발효원액', '100% 몰트'라는 클라우드의 특징과 함께 알코올 도수 및 가격은 그대로 유지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고품질 아로마홉 100% 사용 및 전체 홉 사용량 증가 등 제조 원가 상승 요인에도 불구하고, 기존 가격과 동일하게 새로워진 클라우드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산업부 성낙윤 기자

nyseong@wowtv.co.kr

0 건의 댓글 댓글 여/닫기 토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