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떼 전문점 브랜드 ‘푸르파파’가 오는 25년 1월 4일 토요일 오후 3시, 서울시청 북창동 직영점에서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푸르파파는 현재 서울, 인천, 대구, 창원, 안산 등 전국적으로 10개 지점을 운영 중인 브랜드다. 다양한 라떼 메뉴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특히 겨울철에도 아포카토 라떼, 소프트 라떼, 시그니처 라떼가 부드럽고 진한 커피향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번 설명회가 열리는 북창동 지점은 하루 1300명 이상의 방문객이 찾아오는 명소로 자리 잡았다. 푸르파파는 이를 기반으로 본격적인 가맹 사업 확장을 준비 중이다.
이번 사업 설명회는 푸르파파의 사업 소개는 물론, 두 대표인 조명훈 대표와 김선규 대표가 직접 진행하는 소상공인을 위한 창업 강의도 포함된다.
강의에서는 자영업자들이 창업을 계획하거나 운영 중인 사업을 개선하는 데 참고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강의 주제로는 카페 창업 시 고려해야 할 핵심 사항, 성공적인 창업 아이템 선택 방법, 입지 선정의 중요성 및 전략 등으로 구성됐다.
푸르파파 관계자는 "단순히 브랜드 홍보를 넘어, 자영업자들과 소통하는 장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번 설명회가 초보 창업자부터 기존 자영업자들까지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