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27.09

  • 8.23
  • 0.34%
코스닥

687.09

  • 5.53
  • 0.81%
1/3

데일리앤코 몽제,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서 팝업 매장 운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에코마케팅 자회사 데일리앤코의 수면 전문 브랜드 ‘몽제(MONGZE)’가 이달 8일부터 국내 대표 백화점인 롯데백화점 명동본점에서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 행사는 롯데백화점 동탄점, 인천점, 노원점에서의 팝업 성료를 기반으로 롯데백화점 측의 제안을 받아 대표 매장인 명동본점으로 확장하여 진행하게 됐다. 특히 백화점 팝업을 시작한 지 6개월도 채 지나지 않아 빠른 속도로 성장하며 이례적으로 전국 주요 매장에 진출하여 업계 관계자의 이목을 끌었다.

몽제의 베스트셀러인 딥슬립 매트리스는 허리에 편안한 탄탄한 경도를 특징으로 하며, 높은 통기성을 통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여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매트리스의 견고한 지지력이 허리를 안정적으로 받쳐 주어 장시간 편안하게 잠들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팝업 매장에서는 대표 제품인 ‘딥슬립 매트리스’ 뿐 아니라 20CM로 업그레이드된 ‘딥슬립 매트리스 디럭스’, 머리의 열을 내려주어 숙면을 돕는 ‘몽제 에르고/에어네트 베개’, 반려 가족 중 하나인 펫의 관절 건강을 위한 ‘펫 베드’까지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다가올 겨울 시즌을 타겟하여 공기처럼 가볍지만 특허받은 자가 발열 기능을 보유하여 체온을 유지시키며 쾌적한 수면을 돕는 ‘에어리워밍 자가발열 차렵이불’과 100% 호주산 양모로 온도와 습도를 자연 조절하는 ‘에어울 워셔블 양모패드’까지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들도 경험해 볼 수 있다.

데일리앤코 이해숙 대표는 “올 여름 처음으로 오프라인 백화점 팝업을 시작했는데,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 입어 빠른 속도로 다양한 지역에 매장을 확대할 수 있었다”며 “특히, 롯데백화점 본점과 협업의 기회가 생겨 기쁘다.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분들이 자사의 제품을 체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팝업 매장은 8층 더웨이브 A관에서 8일부터 21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된다. 팝업 기간 동안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에 맞춰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 등 다양한 사은행사도 진행된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