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파스맛 치약’ LG생건 유시몰 누적 판매 2,600만개 돌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LG생활건강은 영국에서 탄생한 126년 전통 럭셔리 오랄 케어 브랜드 유시몰(EUTHYMOL)이 누적 판매량 2600만개를 돌파한 것으로 집계됐다고 28일 밝혔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영국에서 탄생한 126년 전통 럭셔리 오랄 케어 브랜드 유시몰(EUTHYMOL)이 누적 판매량 2600만개를 돌파한 것으로 집계됐다고 28일 밝혔다.

유시몰은 2021년 3월 LG생활건강이 국내에 첫 선을 보인 후 약 3년 반 만에 2,600만개 이상 판매되며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유시몰은 일명 ‘파스맛 치약’으로 불린 ‘오리지널 라인’을 필두로 지난해 치아미백 성분 SHMP를 담은 ‘화이트닝 라인’을 출시했다. 올해 2월에는 ‘코렉팅 톤업’이라는 차별화된 콘셉트의 ‘화이트닝 퍼플코렉터’ 치약을 출시했다.

가글 제품 중 최근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로 마일드 가글’은 유시몰 특유의 상쾌함과 구취케어 효과는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알코올(에탄올) 무첨가 처방으로 순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구취 유발 물질 감소율 59% 및 1시간 후에도 유지되는 구취 억제 효과를 확인했다. 4주 사용 후 플라그 지수 감소율 3배임을 치과대학 임상으로 확인하는 등 가글만으로 구취, 플라그, 치은염 예방까지 케어할 수 있단 설명이다.

유시몰 관계자는 “여러 국내외 채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유시몰만의 강렬한 상쾌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며 “유시몰의 라이프스타일 철학을 담은 다양한 제품군으로 헬시 뷰티 시장을 이끌어 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