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엠스마일의 반려동물 브랜드 페스룸이 국제 동물의 날을 맞이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제 동물의 날을 맞이해 진행되는 이벤트로, 10월 7일까지 페스룸 네이버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전 제품 할인부터 서울시 취약계층 반려가구를 위한 기부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제품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여름&활력 아이템을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페스룸 세이프 쿨젤매트 2.0, ▲페스룸 릴렉싱 라이트 클립 세트, ▲페스룸 티저토이 등 인기 제품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또 신제품 '멀티폴드 카 하우스' 런칭을 기념해 페스룸 가방 카테고리 전제품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페스룸의 오픈형 고양이 자동 화장실 ▲페스룸 루푸 자동 화장실을 38%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페스룸 더스트 프리 공법에 수분막 코팅 기술로 먼지 발생을 최소화한 모래 ▲페스룸 더스트 프리 벤토나이트 코티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
루푸 자동 화장실'은 고양이 본능과 건강을 고려한 오픈형 IoT 화장실로 5000대 이상 판매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제품은 편리한 자동 청소 기능뿐 아니라 페스룸 케어 어플을 연동하면 누적 데이터 및 수의사 월간 분석 리포트를 통해 고양이 건강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페스룸은 이벤트 기간 동안 주문 10건마다 간식 1개를 누적해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서울시 금천구 취약계층 반려가구에 기부한다. 국제 동물의 날을 맞이해 사회적 약자를 비롯한 모든 반려가족들이 반려동물과 함께 보다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돕는다는 취지이다.
페스룸 관계자는 "10월 4일 국제 동물의 날을 맞이해 반려가족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반려가족들에게 페스룸의 우수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고객과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으로 사랑을 나누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페스룸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202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 지난 4월 일본 최대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 '인터펫 아시아 2024 도쿄'에서 한국 펫 브랜드 중 가장 큰 규모의 부스를 운영하며 현지의 큰 호응을 얻는 등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