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신라면 툼바 광고모델로 배우 고경표를 발탁하고 디지털 광고를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광고 주제는 '포크로 먹는 신라면'이다. 새로운 방식으로 즐기는 신라면이라는 독특함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을 포크로 맛있게 먹는 고경표의 모습을 의아하게 바라보는 주변인에게 제품명 '툼바'를 재미있고 독특한 억양으로 전하는 점이 특징이다.
지난 23일 출시된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은 신라면에 우유와 치즈, 새우, 베이컨 등을 넣어 만드는 인기 모디슈머 레시피 '신라면 투움바'를 제품으로 구현한 상품이다.
신라면의 매운맛을 바탕으로 생크림, 체다치즈, 파마산치즈의 고소하고 진한 맛을 더해 매콤하고 꾸덕꾸덕한 식감을 표현했다. 버섯, 마늘, 청경채 등 건더기로는 완성도를 더했다는 설명이다.
농심 관계자는 "배우 고경표의 친근하고 재치있는 이미지로 신라면 툼바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자 모델로 선정했다"며 "'한국형 크림 파스타' 신라면 툼바 특징이 잘 전달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