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울산광역시와 함께 ‘2024 울산 공업 축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울산 공업 축제는 다음 달 10일부터 13일까지 열리며, 공업 도시 울산을 즐길 수 있도록 퍼레이드, 드론쇼, 미래박람회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될 예정이다.
여기어때는 다음 달 1일까지 울산 공업 축제 방문객을 위해 울산 지역 숙소 3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쿠폰 사용 기간은 발급 기간과 동일하며, 체크인 기간은 내달 31일까지다. 쿠폰은 호텔, 펜션, 홈&빌라 상품 이용 시 적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기어때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울산 공업 축제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소개하고 맥주와 굿즈 등을 선물한다. 맥주는 여기어때 숙소 예약 내역 인증 시 울산 '트레비어' 맥주 두 캔을 선착순 무료 제공하며,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또는 ‘롯데호텔 울산’ 로비에 위치한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인증하면 울산 공식 캐릭터인 ‘해울이’ 키링을 선착순 300팀에게 증정한다. 두 가지 경품 모두 울산 공업 축제 태화강국가정원 둔치 일원 '고래트로' 행사장 내 ‘우정수퍼마켓’ 부스에서 수령할 수 있다.
강희경 여기어때 제휴마케팅전략팀장은 “울산의 90년대 레트로 감성을 느껴보고 싶다면 올가을 울산 공업 축제에 방문해 보길 추천한다”며 “여기어때가 준비한 숙소 할인 쿠폰과 특별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최대한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