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감각적인 발색과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색조 화장품 계에 신예로 떠오르는 브랜드 '루미르(LUMMIR)'와 니치 향수 브랜드 ‘에이딕트(a ddict)’가 협업하여 오는 9월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일주일간 '비클린 뷰티 위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루미르는 2024년 5월 말 런칭을 시작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색조 브랜드로 시간의 흐름 속 빛의 컬러와 레이어링을 통해 자신만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이야기한다.
에탄올 프리 향수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에이딕트(a ddict)' 역시 비클린 뷰티 위크에 참여하여 아름다운 비주얼과 매력적인 향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비클린 뷰티 위크'는 현대백화점 목동점 별관 센트럴 커넥션(지하 2층)에서 진행되는 메가 팝업스토어 행사로, 21개 브랜드의 팝업 행사가 동시에 진행되며, 비클린 측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행사들과 각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즐길 거리를 체험해볼 수 있는 대규모 뷰티 팝업 행사로 진행된다.
루미르 관계자는 “이번 행사 마지막날(10월 3일) 톱 메이크업 아티스트 길뷰티님을 초청하여 단독 메이크업 시연회를 진행할 예정이며,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스킬을 가까운 곳에서 엿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