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 8.70
  • 0.21%
코스닥

915.20

  • 4.36
  • 0.47%
1/2

오스템임플란트, '뭐가 달라도 다르것쥬' 두 번째 캠페인 론칭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오스템임플란트, '뭐가 달라도 다르것쥬' 두 번째 캠페인 론칭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오스템임플란트가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란 슬로건을 담은 두 번째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미스트롯2'으로 알려진 김다현·김태연씨와 방송인 김봉곤씨를 모델로 하며, 임플란트와 관련한 메시지를 담아 TV 광고로 선보인다.

    오스템임플란트는 현재 미국, 호주, 일본, 중국, 독일, 아랍에미리트 등 32개국 36개 해외법인을 운영하고 있으며 세계 99개국에 제품을 수출·판매하고 있다. 최근 5년 간 보인 회사 성장률은 평균 21.5%로, 지난해 매출은 1조 2천억원을 기록했다. 연매출의 11%는 연구개발에 투자한다.


    한편, 오스템임플란트는 신규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오는 8월 21일까지, 인스타그램 자사 계정에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