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해외 직구 고객들을 위해 실속 있는 혜택으로 가득한 'KB직구클럽'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7월 말일까지 KB국민 개인 신용 및 체크카드로 '럭키 7이라니, 럭키비키잖앙!' 행사에 응모한 뒤 기간 내 해외 온·오프라인에서 건당 100달러 이상 구매한 전표의 승인번호 끝자리가 7일 경우 KB Pay 외화머니 7달러를 제공한다. 인당 최대 70달러까지 제공된다. 단, 외화머니 지급 전 KB Pay에 가입하고 외화머니 계정 생성에 동의해야한다.
오는 14일부터 21일까지 KB국민 마스터 신용 및 체크카드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70달러 이상 결제하면 7달러를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알리익스프레스 계정당 1회만 가능하며,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연말까지 KB국민 개인 신용 및 체크카드로 'MR PORTER'와 'NET-A-PORTER'에서 결제 시 단독 프로모션 코드 '15KB2024'를 입력하면 15%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이 혜택은 홈페이지 'KB Pay 이벤트' 메뉴 내 KB직구클럽 '국카 써주실 수수수수퍼노바' 항목에서 'MR PORTER, NET-A-PORTER 15% 즉시할인 페이지'에 들어가 '혜택 받으러가기'를 누른 고객에 한에 적용된다.
여기에 연말까지 KB국민 비자 신용 및 체크카드로 샵백(SHOPBACK)을 경유해 결제하면 최대 18%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혜택 횟수는 제한이 없고 캐시백 금액은 샵백 '마이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해외 직구 수요가 늘어나면서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실속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구매 트렌드를 반영한 직구 고객 맞춤형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세부 행사 내용은 KB Pay앱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