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80.80

  • 5.39
  • 0.21%
코스닥

739.51

  • 6.31
  • 0.86%
1/3

케이뱅크, '고객 친화' 앱 진화 나선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고객 친화' 앱 진화 나선다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케이뱅크는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 개선을 목표로 앱 개편을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개편의 포인트는 생활 속의 케이뱅크, 혁신 투자 허브 등 2가지다.

가장 큰 변화는 기존 알람 탭을 없애고 혜택 탭을 신설한 것이다. 혜택 탭은 고객의 앱 이용 패턴을 분석해 개인별 상황과 관심사에 맞는 케이뱅크의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최상단에 추천해준다. 또 케이뱅크 전체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혜택도 실시간 제공한다.

홈 화면은 직관적으로 바꾸고 고객이 내 맘대로 순서를 바꿀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화했다.

또 기존 상품 탭을 발견으로 변경하고 케이뱅크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별 이용 패턴을 반영해 보여준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생활 속에서 매일 케이뱅크만의 혜택을 발견할 수 있도록 앱을 새롭게 개편했다"고 말했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