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14.51

  • 5.54
  • 0.22%
코스닥

722.46

  • 5.20
  • 0.71%
1/4

"가성비 통했다"…'노브랜드' 편의점용 상품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이마트는 가성비를 강조한 자체 브랜드(PB) '노브랜드'가 편의점 이마트24 전용 상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마트에 따르면 지난주부터 '노브랜드앤24'(No Brandⓝ24)라는 브랜드를 단 10여개 제품이 이마트24 20여개 점포에서 판매 중이다.

편의점 주고객층인 1∼2인 가구 수요에 맞춰 용량을 줄인 제품이다.

이마트는 지난 1월부터 이마트24 일부 점포에서 노브랜드 제품을 시범 판매한 결과 일부 매출 효과가 나타나 편의점 전용 브랜드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사진=이마트)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이휘경  기자
 ddehg@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