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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더후, '비첩 NAD+ 심포지엄' 개최..."글로벌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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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은 최근 리뉴얼한 '더후 비첩 자생 에센스 4.0'의 핵심 성분인 'NAD+'를 주제로 심포지엄을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NAD+는 뷰티업계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노화 완화' 인자로, LG생활건강은 10여 년의 연구를 통해 화장품에 구현했다.

LG생활건강은 지난 17일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학계와 연구기관, 국내·외 인플루언서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4세대 비첩 자생 에센스 글로벌 론칭 행사를 겸한 '비첩 NAD+ 심포지엄'을 열었다.

심포지엄에서는 류동렬 광주과학기술원(GIST) 의생명공학과 교수, 피부과 전문의 김지영 원장, 손남서 LG생활건강 뷰티연구소장 등이 연사로 나와 NAD+ 연구 현황과 실제 적용 사례, 안티에이징 트렌드 등에 대해 발표했다.

NAD+는 살아있는 모든 생명체에서 발견되는 노화 완화 인자로, 노화로 인해 무너진 균형을 관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젊음의 에너지를 만드는 핵심 성분이지만 나이가 들수록 줄어들어 피부 노화를 가속화시키는 것이다.

NAD+는 글로벌 뷰티시장에서 차세대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각광받고 있지만 피부 투과 효율이 낮아 화장품 원료로 활용하는데 한계가 있었다.

LG생활건강은 10여년에 걸친 연구 끝에 순도 99%의 NAD+를 캡슐화 한 NAD Power24™을 개발하는데 성공했다.

손남서 상무는 "NAD Power24™은 피부에 유효 성분을 전달하는 기술인 '리포솜'의 구조를 변형한 '트랜스퍼솜'을 개발, 적용한 결과 NAD+ 대비 피부 흡수율이 94% 우수하다"면서 "리포솜 표면에 NAD+를 부착시키는 역발상으로 NAD+ 대비 안정성이 5배 개선됐다"고 설명했다.

이날 심포지엄에는 더후 모델이자 배우 이영애 씨가 깜짝 등장하기도 했다. 이영애 씨는 직접 비첩 자생 에센스 4.0을 소개하고 피부 관리 노하우를 공유하는 '뷰티 토크'를 진행했다.

비첩 자생 에센스는 더후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2009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980만병 이상 판매된 스테디셀러다.

지난달 국내에서 선론칭한 비첩 자생 에센스 4.0은 NAD Power24™를 10% 함유, 24시간 밤낮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손상 받은 피부 장벽에 진정 효과를 낸다.

이날 행사에는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기업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티몰'과 주요 백화점 인사들을 비롯해 한국, 중국, 싱가포르,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국내·외 인플루언서 70여명도 참석했다.

이홍주 더후 마케팅부문장(MD)은 "지난달(3월) 한국에 리뉴얼 제품 첫 선을 보인데 이어 다음달(5월)부터 중국 시장에 출시해 글로벌 고객들에게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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