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3.06

  • 17.30
  • 0.69%
코스닥

692.00

  • 1.15
  • 0.17%
1/3

"총 시상 규모 4천만원"…곰앤컴퍼니 X LG 그램, 제3회 Easy Creativity 영상 페스티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미디어 소프트웨어 제작 전문 기업 곰앤컴퍼니(대표 이병기)는 2024년 신학기를 맞아 ‘광고’, ‘숏폼’, ‘자율’ 3가지 주제로 제3회 영상 페스티벌을 4월 1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 페스티벌은 2023년 5월 LG 그램과 진행한 ‘제2회 일상을 빛내다’ 영상 편집 공모전을 성황리 마무리한 데 이어, 2024년 청룡의 해에 진행하는 첫 번째 곰앤컴퍼니 X LG 그램 공모전으로 시청자미디어재단이 후원사로 참여한다.

시상은 총 4000만원 규모로, ‘대상’ 3개 작품에는 △상금 200만원 △LG 그램 프로 노트북 △LG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 △상장을 제공하며, 최우수상 3개 작품에는 △상금 100만원 △LG 그램 노트북 △LG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 △상장을 제공한다. 또 영상 페스티벌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등 지난 공모전 대비 시상 규모를 대폭 확대했다.

‘광고’ 주제에서는 LG 그램을 사용해 곰이지패스를 홍보하거나 곰이지패스를 사용해 LG 그램을 홍보하는 1분 이내의 영상, ‘숏폼’ 주제에서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30초 이내 챌린지·댄스와 같은 숏폼 영상, ‘자율’ 주제에서는 가족·여행 등 일상에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2분 이내의 영상을 출품하면 된다.

참여자는 ‘광고’, ‘숏폼’, ‘자율’ 세 가지 주제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출품하면 된다. 수상작 발표는 출품작 중 후보 투표 기간을 거쳐 오는 5월 1일 발표할 예정이다.

김광섭 곰앤컴퍼니 상무는 “디지털 미디어 리터러시 역량이 중요한 시대에 누구나 쉽게 영상을 제작하고 즐길 수 있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시민 참여형 이벤트를 기획했으며, 대한민국 대표 비디오 서비스 플랫폼으로서 앞으로도 꾸준히 영상 페스티벌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영상 페스티벌 참여 방법은 곰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