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 병의원 전문 컨설팅 그룹인 ㈜스타리치 어드바이져(대표 김광열)가 최근에 ㈜잇츠홀딩스(대표 안성현)와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잇츠홀딩스는 2021년 사모펀드(PE) 인가를 받아 설립되었으며 코로나 이후 렌탈업 및 기업투자업으로 확장했다. 특히 브랜드 '잇츠렌탈'은 기존 개인 대상이었던 생활가전 렌탈 서비스를 사업자 대상으로 확대하여 기업, 소상공인, 제조업, 농업 등 다양한 분야를 대상으로 시설 투자 비용을 줄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업무교류 및 공동 프로젝트 활성화를 위해 협력한다. 렌탈 사업을 기반으로 공동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며, 기존 시장을 확대를 위해 공동 영업 및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상호 교류 가능 분야 발굴 및 교육을 통한 협력도 전개하고자 한다.
㈜스타리치 어드바이져 김광열 대표는 “고금리·고물가로 기업가정신이 위축되는 이 시기에 기업과 소상공인의 부채 부담을 줄여, 건강한 기업가정신으로 발전시킬 환경 조성에 기여하는 협약을 맺게 되어 유의미하다.”라며 “고객관리는 물론 효율적으로 렌탈 사업 활성화하여 기업과 소상공인의 성장을 도울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잇츠홀딩스 안성현 대표는 “㈜잇츠홀딩스는 기업과 소상공인의 가치 창출을 위한 전략을 수립해 더 나은 내일을 준비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힘쓰는 기업이다. 보증금, 담보, 부채등재 없이 경비 처리 가능한 렌탈 서비스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