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증권시장에서는 주가순자산비율(PBR)이 낮은 업종이 증시 상승을 주도하며, 저PBR주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지속되는 가운데, 설 연휴를 앞두고 경계 심리가 작용하여 지수의 등락이 예상되고 있다.
이런 시장에 어떤 전략이 필요한지 투자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국경제TV는 오는 12일 '수익률 회복 프로젝트 종목&전략 대공개'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방송은 연/월간 베스트 파트너들이 설 이후의 시장 전망과 기대 종목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12일(월)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 총 4시간 동안 진행되며, ▲장동우 ▲이광무 ▲이동근 ▲박완필 ▲홍의진 ▲최수창 ▲송재호 ▲김문석 등의 전문가들이 출연한다.
또,
2월 9일 오후 4시부터는 ▲박한샘 ▲임주아 ▲김동엽 전문가들이 투자자들에게 깊이 있는 투자 전략을 제공하는 특별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임주아 전문가는 [수익을 부탁해 티쳐스]에서 2024년 증시 핵심 키워드를, 박한샘 전문가는 [2024 주도주 특강]에서 AI 반도체와 관련된 투자 전략을, 그리고 김동엽 전문가는 [주식 보고서, 비상하는 성장섹터]에서 2024년 성장 섹터를 주요 주제로 다룰 계획이다.
위 세 전문가의 강의는 투자자들이 편한 시간에 시청할 수 있도록 본방송 이후 여러차례 재방송 될 예정이다. 이번 특별생방송은 설 연휴 이후 투자 시장의 전망과 투자 전략을 제시하며, 투자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방송의 자세한 편성과 내용은 한국경제T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