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모비두 소스, 야놀자에 솔루션 도입 2년 만에 라이브 방송 누적 조회수 천만 돌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쇼퍼블 비디오 테크놀로지, Sauce 운영사 모비두(대표 이윤희)가 야놀자에 라이브커머스 솔루션 Sauce를 도입한 지 2년 만에 '야놀자라이브'의 방송 누적 조회수가 천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해당 솔루션은 브랜드와 유통사를 위한 자사몰 라이브·숏폼 솔루션부터 방송 제작·실시간 타깃 마케팅까지 성공적인 쇼퍼블 비디오 커머스에 필요한 Shoppable 360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여가 플랫폼 야놀자는 지난 2021년 11월 자사 앱에 Sauce를 도입한 후 꾸준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여 현재까지 누적 조회수 1100만 회를 돌파했으며 방송당 평균 거래액은 1억 5,000만 원, 누적 거래액은 380억 원을 기록했다.

국내외 여행 수요가 빠르게 회복되면서 Sauce의 여행 카테고리 고객사의 라이브커머스 성과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전년대비 여행 카테고리 라이브 방송당 평균 순 방문자 수(Unique Visitor, UV)는 253% 상승, 평균 라이브 방송 시청 시간(Viewing Hours, VH)은 321% 상승했다.

모비두 이윤희 대표는 "야놀자라이브의 사례와 같이 브랜드 및 유통사의 매출 성과뿐만 아니라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브랜드 가치를 쌓는 데 매우 효과적인 솔루션임을 증명하고 있다"며 "앞으로 Sauce의 쇼퍼블 비디오 기술력을 기반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리테일 미디어 시장과 숏폼 트렌드에 발맞춘 솔루션 기능들을 고도화하여 고객사의 더 큰 실적 성장세를 함께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