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국 가전시장에 진출한 TCL이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개설하면서 그랜드 오프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TCL 공식 스마트 스토어 추가할인 쿠폰 제공 이벤트와 채널 알림 받기 설정 시 쿠폰 증정, N pay point 추가 적립, 포토 리뷰 작성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시장조사업체인 DSCC 발표에 따르면 전년 동기대비 TCL의 올해 2분기 프리미엄 TV출하량과 매출은 각각 58%, 53% 증가한 것으로 확인되었다. TCL은 지난 2022년부터 90인치 이상 초대형 TV 출시를 시작으로 98인치 ‘P745 4K LCD(98P745)’ 모델을 출시했으며 이후에도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인 2023 국제가전박람회(IFA)에서 163형 마이크로 LED 4K를 전시하면서 '세계 최대' 디스플레이 타이틀을 얻었다.
TCL은 자호사 CSOT에서 자체적으로 LCD를 패널 생산하고 있으며, 경쟁 제조사에도 패널을 공급하면서 가격 경쟁력을 이끌어내고 있다. 또한 다양한 국가와 지역에 32개의 스마트 제조기지를 설립했다.
글로벌 가전시장에 대표 기업으로 떠오르는 TCL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그랜드 오픈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국내 소비자에게 발빠르게 다가갈 예정이다. 또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