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93.39

  • 15.91
  • 0.61%
코스닥

752.83

  • 12.23
  • 1.6%
1/4

마로셀,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라르크인터내셔널의 H&B 브랜드 마로셀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이너뷰티’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마로셀은 2021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 300만포 이상을 기록한 ‘푸푸엔자임’을 포함, 탄수화물 및 칼로리 컷팅 식품 ‘올데이슬림컷’, 홈메이드 제작으로 단백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의 ‘바비놀라’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맛있는 제품이 건강한 행복을 만든다는 헬시플레져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 건강과 행복을 줄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가치를 계속해서 높여가겠다는 입장이다.

마로셀 관계자는 ”앞으로도 맛있는 제품과 건강한 행복의 가치를 담은 상품들을 출시하여 고객들로 하여금 꾸준히 신뢰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