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44.28

  • 31.22
  • 1.21%
코스닥

706.59

  • 18.69
  • 2.58%
1/4

농심 먹태깡, 출시 12주만에 600만봉 팔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농심 먹태깡, 출시 12주만에 600만봉 팔려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농심은 어른용 과자 먹태깡이 출시 12주만에 판매량 600만 봉을 넘었다고 22일 밝혔다.

먹태깡은 출시 초기 품절 대란을 겪으며 주당 30만 봉 수준이던 생산량을 60만 봉으로 늘리며 수요량 증가에 대응했다.

이를 위해 생산 기지를 부산공장에서 아산공장으로 확대하기도 했다.

맥주 안주로 인기 많은 먹태 맛을 스낵에 접목해 어른용 안주 스낵 시장을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농심은 먹태깡이 스테디셀러 제품인 새우깡의 인기를 이을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먹태깡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스테디셀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초반 인기를 이어갈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