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은 이마트의 리빙 자체브랜드(PL) '더 라이프(The Life)'의 공식스토어를 정식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엔데믹에도 지속적인 성장이 기대되는 온라인 리빙 카테고리를 본격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더 라이프'는 이마트가 지난해 말 가심비에 중점을 두고 출시한 리빙 PL이다. 가구부터 홈인테리어, 침구류, 욕실용품, 주방용품 등 생활에 관련된 모든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판매하고 있다.
SSG닷컴이 정식 오픈한 '더 라이프' 공식스토어는 약 260여종의 리빙 관련 상품을 판매 중이다. 올해 말까지 500여 종으로 상품 수를 대폭 확대할 계획이다.
지난달 17일 공식스토어 오픈 이후 '더 라이프'의 한달간 브랜드 매출은 전월 동기대비 150% 신장했다.
판매 상품 대부분은 시간대 지정 당일 '쓱배송'과 익일배송 서비스인 '쓱1DAY배송'을 통해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쓱닷컴은 올해 '무케렌시아', '핸슨소파', '노몬', '라문', '오덴세', '글로벌나이프' 등 국내외 주요 리빙 브랜드를 유치하며 리빙 카테고리를 전략적으로 육성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