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허성현(Huh)이 ‘Voice tool tip.txt’로 폭넓은 목소리 스펙트럼을 선보인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12일 “허성현이 지난 11일 오후 6시 소속사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EP 앨범 [Voice tool tip.txt](보이스 툴 팁.txt)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은 타이틀곡 ‘hit the floor(힛 더 플로어)’를 비롯해 ‘2ttam (Feat. BOBBY)’, ‘잠실살자 (Feat. Street Baby)’, ‘freak asian(프릭 아시안) (Feat. Loopy)’, ‘fuck’em up!’ 등 5곡의 음원 일부를 담고 있다.
먼저 타이틀곡 ‘hit the floor’에서 허성현은 타이트한 래핑과 중독성 있는 플로우로 “hit the floor only do or die today / the party never stop 이 밤이 끝나기 전에는 / rosy 넘 바빠 이 배부른 놈은 더 원해”라는 솔직 당당한 가사를 전했다.
이 밖에 ‘Two Turntable & A Microphone’이라는 의미를 지닌 ‘2ttam’, 파워풀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잠실살자’, 멜로디컬한 비트가 매력적인 ‘freak asian’, ‘fuck’em up!’까지 다채로운 트랙에서 고음과 저음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허성현의 랩, 보컬을 들을 수 있다.
바비(BOBBY), 스트릿베이비(Street Baby), 루피(Loopy) 등 화려한 피처링 라인업도 눈길을 모은다. 실력과 개성을 겸비한 이들의 지원사격을 받아 완성도를 더한 [Voice tool tip.txt]가 리스너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허성현의 [Voice tool tip.txt]에는 하이라이트 메들리에 담긴 5곡 외에도 타이틀곡 ‘hit the floor’의 Sped Up(스페드 업) 버전까지 총 6곡이 수록되며, 오는 14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어 허성현은 오는 11월 3일과 4일 양일간 서울 마포구 무신사 개러지에서 데뷔 첫 단독 콘서트 ‘hit the floor’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