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디오가 신곡 ‘Somebody’(썸바디)로 독보적 감성을 선사한다.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11일 “디오의 두 번째 미니앨범 ‘기대’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며 “타이틀곡 ‘Somebody’를 포함한 총 7곡이 수록되어 있다”고 밝혔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Somebody’는 어쿠스틱 기타 리듬 위 디오의 진솔한 감정이 느껴지는 음색이 돋보이는 포크 팝 곡으로, 가사에는 꾸며낸 모습이 아닌 있는 그대로의 ‘나’를 받아들여 주는 누군가를 만날 수 있길 기대하는 스토리를 담아 모두의 설렘을 자아낼 것이다.
더불어 11일 0시 엑소 각종 SNS 계정에는 따뜻한 분위기의 서재를 배경으로 본인만의 시간을 보내는 디오의 모습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공개, 특유의 서정적인 분위기와 깊은 눈빛으로 보는 이의 감성을 자극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디오는 지난 8일 선공개한 ‘별 떨어진다 (I Do)’로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칠레, 아르헨티나, 페루, 베트남, 에콰도르, 오만, 엘살바도르, 피지, 스리랑카, 파나마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아랍에미리트,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대만 등을 포함한 전 세계 24개 지역 TOP10에 오르며 뜨거운 호응을 얻은 만큼, 이번 두 번째 미니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디오 두 번째 미니앨범 ‘기대’는 오는 18일 음반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