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18.99

  • 15.35
  • 0.61%
코스닥

696.79

  • 0.04
  • 0.01%
1/3

꿈비, 육아플랫폼 '링크맘'에서 진행하는 '국민육아템 핫딜위크' 참여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꿈비가 육아플랫폼 '링크맘'에서 진행하는 '링크맘 쇼핑' 국민육아템 핫딜위크에 참여한다.

이번 '국민육아템 핫딜위크'에는 유아가구 브랜드 '꿈비' 와 유기농스킨케어 오가닉그라운드를 비롯해 '압타밀', 국민 빨대컵 '그로미미' 리안, 조이, 뉴나, 시밀레, 마더스베이비, 젤리스푼, 오즈키즈, 아이엔젤, 베베데코, 우유베개, 슬라운드, 빌리브네이처, 한스네이처, 키움하우스, 나인웨어, 라누보, 소브 등 유명 출산 및 육아용품 브랜드 50여개가 참여한다.

이번 행사에서 꿈비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오가닉그라운드는 워시, 로션, 오일, 수딩크림, 고보습크림으로 구성된 스킨케어 5종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주력 상품인 층간소음매트와 범퍼침대, 베이비룸, 하이체어 등을 파격적인 혜택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는 4일부터 10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행운의 응모권 이벤트, 친구초대 이벤트, 핫딜위크 포인트 및 쿠폰 혜택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방침이다. '국민육아템 핫딜위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꿈비 공식몰과 공식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꿈비는 2014년 11월에 설립한 유아가구 브랜드로 유아가구를 기반으로 성장한 꿈비는 2019년 스킨케어 브랜드 오가닉그라운드 론칭, 2021년 애견용품 브랜드 파미야, 2022년 아기 세제 브랜드 바바디토를 론칭하면서 비지니스를 확장했다. 또한 독일 유아가구 전문회사 고이터의 총판권과 글로벌 커피브랜드 G7의 국내 온라인 판권을 획득함으로써 유통 시장에 진출하며 사업 다각화를 진행하고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