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24.18

  • 17.96
  • 0.66%
코스닥

846.51

  • 0.57
  • 0.07%
1/4

NMIXX, ‘DICE’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 돌파…통산 2번째 기록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NMIXX, ‘DICE’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 돌파…통산 2번째 기록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NMIXX(엔믹스)가 'DICE'(다이스) 뮤직비디오로 통산 2번째 1억 뷰 기록을 달성했다.

25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2022년 9월 19일 발매된 NMIXX 두 번째 싱글 'ENTWURF'(엔트워프)의 타이틀곡 'DICE' 뮤직비디오가 지난 24일 오후 8시 24분경 유튜브 조회 수 1억 회를 넘어섰다. 이로써 NMIXX는 데뷔곡 'O.O'(오오)에 이어 'DICE'까지 두 편의 뮤직비디오를 억대 뷰 반열에 올렸다.

'DICE'는 독특하고 화려한 재즈 사운드, 몽환적 트랩, 중독성 강한 비트가 어우러진 곡. 거대한 파도를 온몸으로 표현하는 일명 '빅 웨이브' 챌린지 안무로 국내외 많은 사랑을 받았다.

뮤직비디오는 주사위 게임 중 마주한 적대자의 방해에 맞서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는 공간을 향해 전진하는 NMIXX의 모험기를 흥미진진하게 그렸다. 화려한 색감의 세트장, CG 효과, 파워풀 군무 등 다양한 볼거리로 가득해 높은 인기를 견인했다.

NMIXX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서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미니 1집 타이틀곡 'Love Me Like This'(러브 미 라이크 디스) 뮤직비디오에는 다양한 오브제의 의미를 찾는 재미가 자리해 이목을 모았고 24일 오후 9시 기준 7000만 뷰에 육박했다.

한여름 밤 숲에서 벌어지는 신비로운 일들을 표현한 최신작 'Party O'Clock'(파티 어클락)은 전 세계 팬들에게 시원한 청량감을 안기고 조회 수 5000만 건을 훌쩍 넘기며 1억 뷰 고지를 향해 순항 중이다.

한편 NMIXX는 10월 7월과 8일 양일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첫 팬 콘서트 'NMIXX THE 1ST FAN CONCERT 'NMIXX CHANGE UP : MIXX UNIVERSITY''(엔믹스 첫 번째 팬 콘서트 '엔믹스 체인지 업 : 믹스 유니버시티)를 개최하고 팬들과 소중한 가을밤 추억을 쌓는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