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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태풍 피해지역 '특별점검' 실시

강원도 고성에 서비스팀 급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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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가 고성군 거진청소년문화의집에 이동식 서비스센터를 설치하고 침수된 가전제품 특별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삼성전자서비스제공)

삼성전자서비스가 태풍 '카눈'으로 큰 피해가 발생한 고성에 서비스팀을 긴급파견해 특별점검을 실시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수해 복구 특별서비스팀이 강원특별자치도 고성군 거진청소년문화의집에 이동식 서비스센터를 설치하고 침수된 가전제품 세척, 무상점검, 수리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침수 피해가 집중된 일부 지역에서는 서비스 엔지니어들이 피해 가구를 직접 순회하며 가전제품 점검 및 수해 복구를 지원한다. 휴대폰 점검 장비가 탑재된 버스도 현장에 투입해 침수 휴대폰 세척, 건조, 고장 점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컨택센터에 "태풍으로 가전제품이 침수됐다"고 접수한 고객에게도 동일한 수해 복구 특별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삼성전자서비스가 14일 태풍으로 침수 피해가 발생한 고성군에 특별서비스팀을 파견해 침수된 가전제품을 세척 및 수리하는 모습(삼성전자서비스 제공)

삼성전자서비스는 앞서 집중 호우로 피해를 본 충북 괴산, 충주 단월, 청주 오송, 공주 옥룡, 전북 익산 등에서 침수 제품 1,400여 대를 무상 점검 및 수리했고 산사태 피해가 발생한 경북 예천에서도 이재민의 휴대폰 점검, 수리, 충전 등을 지원했다.

삼성전자서비스가 14일 태풍으로 침수 피해가 발생한 고성군에 특별서비스팀을 파견해 침수된 가전제품을 세척 및 수리하는 모습(삼성전자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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