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너드커넥션이 독보적인 감성으로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너드커넥션이 참여한 영화 '여름날 우리'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그대만 있다면'이 오는 15일 발매를 확정했다.
영화 '여름날 우리'의 컬래버레이션 음원은 지나간 명곡을 재해석한 리메이크 곡들로 리스너들을 만난다. '그대만 있다면'은 지난 1999년 발매된 일기예보의 정규앨범 '일기예보 다섯번째'의 수록곡으로, 너드커넥션의 음악적 색채를 입혀 재탄생했다.
특히 유니크한 음색을 가진 보컬 서영주의 짙은 감성이 밴드 사운드와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여름날 우리'의 감정선을 고스란히 전할 전망이다. 이에 너드커넥션이 새로운 매력으로 선보일 '그대만 있다면' 음원을 향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밴드 너드커넥션은 '에머겐자 세계 밴드 대회 2018 KOREA'에서 우승을 거머쥐며 데뷔, 2019에 발표한 싱글 '좋은 밤 좋은 꿈'으로 대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JTBC '싱어게인' 등의 활발한 방송 활동과 함께 '우린 노래가 될까', 'I Robbed a Bank' 등을 발매하며 각종 뮤직 페스티벌을 장악하고 있다.
영화 '여름날 우리'는 요우 용치에게 빠진 저우 샤오치가 그녀에게 닿기까지 수많은 여름을 그린 로맨스 영화로, 허광한과 장약남이 출연해 여름날 온도처럼 뜨거운 청춘의 첫사랑을 그려냈다. 지난 2021년 8월 국내에서 개봉한 뒤 영화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지난 6월 재개봉됐다.
한편, 너드커넥션이 참여한 영화 '여름날 우리' 컬래버레이션 음원 '그대만 있다면'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