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아이(NINE.i)가 새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소속사 퍼스트원 엔터테인먼트는 2일 “나인아이의 미니 3집 ‘뉴 마인드(NEW MIND)’에는 총 6개의 신곡이 수록돼 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타이틀곡 ‘턴 잇 오프(Turn it off)’를 비롯해 ‘하나’, ‘미친 듯이’, ‘POWER UP’, ‘아파’ ,‘Highschool love’까지 총 6곡이 담겼다. 나인아이는 올여름 팬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질 다채로운 곡들로 화려한 귀환을 예고해 컴백을 향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나인아이는 매 앨범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줬고, 4세대 아이돌들 중 탄탄한 실력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그간 꾸준히 프로듀싱 역량을 발전시켜온 멤버 반이 이번에도 작사·작곡에 참여해 역량을 발휘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선공개 된 타이틀곡 ‘턴 잇 오프(Turn it off)’ 완곡에 대한 K-POP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소속사 측은 “‘뉴 마인드(NEW MIND)’라는 앨범 명에 걸맞은, 한층 더 새로워진 나인아이의 음악 세계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며 “넓은 스펙트럼에서 나오는 멤버들의 음악적 풍성함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나인아이의 새 앨범 ‘뉴 마인드(NEW MIND)’는 오는 3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