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화장품 브랜드 앰플엔이 진행한 '앰플엔 브랜딩 콘텐츠 공모전'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4일 밝혔다.
공모전 기간은 지난 4월 26일부터 6월 14일까지 진행됐다. 해당 공모전 참가자들은 앰플엔의 브랜딩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이미지, 웹툰, 캐릭터, 영상 또는 기획안을 제출했다.
공모 작품들은 창의성, 스토리, 공감성, 활용성 등의 기준으로 평가됐다. 이 중 대상 1팀 (300만원), 최우수상 3팀 (100만원), 우수상 6팀 (50만원), 입선 10팀 (10만원)이 선정됐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앰플엔 앰플 5종 미니 키트가 지급됐다.
대상은 '세상에 사라진 N을 찾자'는 키 메시지로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기획한 '사라진 N 찾기' 기획안이 수상했다. 이어 최우수상은 '깐 피부의 정답을 찾다' 애니메이션, '너만의 아름다움, 그 답은 항상 가까이 있을 거야' 영상, '앰플엔에서 찾은 답을 키치하고 힙하게' 캐릭터 작품이 수상했다.
앰플엔 관계자는 "이번 브랜딩 공모전에 대한 많은 관심과 참여에 기쁘다" 며 "이번 공모전을 참가한 작품과 기획안 모두 출중한 아이디어에 경쟁이 치열했다"며 "앰플엔 공모전을 참여한 모두의 커리어를 응원하며, 앰플엔에 대한 관심과 애정에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앰플엔은 35년 업력을 자랑하는 코리아나 화장품의 앰플 전문 브랜드다. 앰플엔의 모든 제품은 피부 고민에 효과적인 특허 성분을 엄선해 배합한다.
공모전 수상자 발표는 코리아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