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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수해 피해 지역에 긴급서비스팀 파견

공주·괴산·오송에 서비스팀 급파
침수 가전 무상점검 등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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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수해 피해 지역에 긴급서비스팀 파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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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수해 복구 특별서비스 모습(삼성전자서비스 제공)

삼성전자서비스가 집중 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충청지역에 특별점검 서비스팀을 파견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18일 공주와 괴산, 오송 일대에 서비스팀을 급파해 '수해복구 특별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특별서비스팀은 청주 오송읍 행정복지센터, 충북 괴산 불정면 주민센터, 충남 공주 옥룡동 경로당에 이동식 서비스센터를 설치하고 침수 가전제품 세척 및 무상 점검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삼성전자서비스 임직원이 침수된 냉장고를 건조하는 모습(삼성전자서비스 제공)

휴대폰 점검 장비가 탑재된 버스도 현장에 파견해 침수 휴대폰 세척 및 건조, 고장 점검 등을 지원한다. 침수 피해가 집중된 일부 지역에서는 서비스 엔지니어들이 피해 가구를 직접 돌며 가전제품 점검을 실시 중이다.

아울러 삼성전자서비스 컨택센터에 피해를 접수한 고객에게도 엔지니어가 방문해 동일한 수해 복구 특별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작년에도 집중 호우와 태풍 피해 지역에 이동식 서비스센터를 설치하고 특별서비스를 실시하는 등 재해 복구 지원활동을 적극 추진했다.

삼성전자서비스 수해 복구 특별서비스 모습(삼성전자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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