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34.34

  • 33.10
  • 1.32%
코스닥

696.83

  • 19.82
  • 2.93%
1/3

세븐틴, ‘손오공’ 뮤직비디오, 1억 뷰 돌파…통산 6번째 1억 뷰 뮤직비디오 보유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세븐틴의 ‘손오공’ 뮤직비디오가 1억 뷰를 돌파했다.

소속사 측은 11일 ”세븐틴 미니 10집 ‘FML’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손오공’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수가 오늘 오전 1시 31분 경 1억 건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4월 24일 공개된 뒤 78일 만의 성과로, 세븐틴의 뮤직비디오 중 최단기간 1억 뷰 달성 신기록이다.

이로써 세븐틴은 통산 6번째 1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울고 싶지 않아’ 뮤직비디오는 이미 2억 뷰를 넘겼고, ‘박수’와 ‘아주 NICE’, ‘Left & Right’, ‘HOT’ 뮤직비디오가 각각 1억 뷰를 넘긴 바 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손오공’은 시련과 좌절을 겪으면서 자신을 업그레이드하는 손오공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커리어 하이 행진을 지속하며 무한성장 중인 세븐틴을 손오공에 빗대어 표현한 메시지가 인상적인 곡이다.

뮤직비디오에는 세븐틴이 200명이 넘는 댄서들과 한 몸이 된 것처럼 움직이는 에너지 넘치는 블록버스터급 ‘메가 크루 퍼포먼스’가 담겨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1~22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SEVENTEEN TOUR ‘FOLLOW’ TO SEOUL’을 개최한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