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캄보디아 프놈펜과 대한민국 인천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7월 한달동안 캄보디아 수도인 프놈펜 버거킹, 파리바게트, 크리스탈 제이드 매장 내 제품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은 7월1일부터 7월31일까지 캄보디아 프놈펜에서 한달간 진행되며, 아시아나항공편 예약 컨펌 내용을 핸드폰에 저장해서 매장 카운터에 보여주면 3개 브랜드의 상품들을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자는 탑승권 구매시기와 상관없이 아시아나항공 탑승 예정 고객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캄보디아 프놈펜과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국내외 고객 들을 대상으로 현지 기업 제휴 혜택을 제공하고자, 아시아나항공과 HSC Penta 마케팅이 기획했다.
아시아나항공 프놈펜 이명주 지점장은 "이번 제휴 행사를 계기로 앞으로도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시는 고객분들께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HSC Penta 마케팅은 한국의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인 펜타브리드와 캄보디아 HSC Group이 합작한 디지털 마케팅 회사로 올해 2023년 1월에 캄보디아 프놈펜에 설립되어 현재 버거킹, 크리스탈 제이드, 파리바게트, 오이시, 아시아나항공 등 캄보디아에 있는 글로벌 기업 브랜드들의 마케팅을 기획, 운영 중이다.
HSC Penta 마케팅 캄보디아 전용주 지사장은 "한국의 앞선 디지털 마케팅 경험을 바탕으로 캄보디아 시장에 진출해 있는 한국 정부 기관 및 한국 기업, 그리고 캄보디아 현지기업들에게 보다 효율적인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