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주식창에서 2분기 베스트 파트너로 선정된 이서현 파트너가 그의 확고한 투자 철학과 전략을 공유하며, 다가오는 하반기 증시에 대한 세밀한 분석과 전망을 제시했다.
이서현 파트너는
"회원님들 덕분에 베스트 파트너에 선정된 것 같습니다. 추매, 매도, 재매수, 재매도의 무한 리딩을 통해 여러분들을 위한 최적의 투자 방향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회원님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모든 회원님들의 계좌가 붉게 물들 때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는 감사의 말로 그의 투자에 대한 불굴의 의지를 드러냈다.
그는 하반기 증시에 대해
"반도체와 AI가 중심이 될 것"이라며 전반적인 투자 흐름을 예측했다.
"2차전지는 조정 후 상승이 반복될 것으로 보이고, 상반기와 같이 테마별 순환매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특히 조정이 끝난 테마들 위주로 상승할 것으로 보입니다."라며 중장기 투자 전략을 제안했다. 그는 특히 반도체와 AI 관련 주식을 강력히 추천하며
"반도체주는 필히 포트폴리오에 담아야 하며, 엔비디아나 AI반도체 관련주는 꼭 가지고 가야 합니다. 네옴시티와 우크라재건주도 하반기에 좋을 것으로 예상합니다."라고 전망했다.
그는
"반도체 분야가 가장 기대됩니다. 반도체 AI반도체 시장은 이제 시장 초기라고 볼 수 있습니다. 후공정, 비메모리 쪽도 좋아보입니다. 삼성의 M&A가 하반기에는 윤곽을 드러낼 것으로 보입니다."라며 반도체 분야의 투자 가치를 강조했다.
이러한 투자 전략과 심도 깊은 시장 분석을 바탕으로 이서현 파트너는 주식창의 회원들에게 투자의 길라잡이 역할을 해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이서현 파트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주식창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주식창은 누적 다운로드 184만 건을 달성한 한국경제TV 대표 주식 어플리케이션으로 증시 개장 전 참조해야 할 각종 해외지수 및 금, 환율 시세를 제공해주며 실시간으로 국내외 증권시장 동향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