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달청 ‘혁신제품’으로 인증받은 스마트 변기 살균 케어시스템 토일렉과 공식 인증 종합서비스 대행업체인 이케이네트웍스가 배송설치 및 A/S 대행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토일렉은 친환경 살균(전해)수로 24시간 99.9% 살균, 소독, 탈취시켜 안전하고 청결하게 화장실 변기 환경을 관리해주는 스마트 안심 살균 케어 시스템이다.
국내 제조로 만들어지는 토일렉 제품은 기술의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울산 남구청, 울산시의회, 한국산림복지진흥원, 한국수력원자력한빛본부, 한국환경공단, 한국수산자원, 강서시설공단, 강서구민올림픽체육센터 등 다양한 관공서에 공급됐다.
토일렉 제조사인 위캔하이 관계자는 “토일렉만의 특허기술력을 통해 국내 공공 조달시장을 통해 많은 기관에 납품됐으며, 렌탈 시장에도 진출해 가정부터 기업의 건물까지 토일렉 제품이 공급됐다”며 “제품의 인기가 높아지는 만큼 전국적인 배송설치와 고객만족의 기술적인 부분을 보완해야 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설치 및 A/S의 업체인 이케이네트웍스와 대행계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이케이네트웍스는 판판대로 공식인정 종합서비스 대행사로 국내 400개 서비스 네트워크 지점을 갖추고 있으며, AS와 고객 응대 서비스 등을 대처하고 있는 업체다.
중소기업 및 기업 제품 AS, 종합대행 협약 문의는 이케이네트웍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