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는 온라인몰 'LF몰'이 해외 골프여행 이용자를 위한 '실시간 해외골프 부킹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글로벌 골프 테크 기업 에이지엘(AGL)과 협업해 선보인다. AGL은 항공과 호텔 예약에 사용되던 GDS 시스템을 골프에 접목시킨 솔루션을 개발 및 운영하는 업체다. 전 세계 580여 개 골프장과 계약해 골프장 실시간 예약 및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예약 서비스는 LF몰 내 여행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여행예약' 탭을 통해 접속하면, 골프장 티타임 예약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태국의 '타이CC', '방콕 골프클럽'과 말레이시아의 '쿠알라룸푸르 골프 앤 컨트리클럽', '마인즈 골프 클럽' 등 인기 골프장 등이 포함됐다. 향후 포르투갈 등 유럽 주요국 골프장도 추가할 예정이다.
LF몰은 이번 서비스 오픈을 시작으로 LF몰에서 제공하는 항공 서비스, 숙박 상품 등과 연계한 해외 골프 패키지 상품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LF 관계자는 "LF몰이 가진 이미지가 해외 골프와 잘 맞아떨어져 이번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며 "이제는 해외 골프 예약부터 관련 용품 구매까지 LF몰 내에서 원스톱으로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 LF몰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로의 진화를 본격화하고 있다. 지난 1월 여행 카테고리를 신규로 출시하고, 항공권 예약, 골프 여행 서비스로 영역을 확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