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사람이 아니다"…국내 최초 '버츄얼 패밀리' 등장

동원F&B, '덴마크' 모델로 국내 최초 '가상인간' 발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동원F&B는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의 모델로 가족 콘셉트의 가상인간인 '신선패밀리'를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4인 가족으로 구성된 가상인간을 브랜드 모델로 채택한 것은 국내에서 처음이다.

신선패밀리는 '신선한(아빠)', '오신선(엄마)', '신선희(딸)', '신선해(아들)' 등 4인 가족으로 구성됐다.

동원F&B는 "신선하고 건강한 '덴마크' 유제품을 다양하게 즐기는 세대별 모습을 가상으로 구현했다"며 "특히 각각 운동과 요리에 관심이 많은 캐릭터를 통해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유제품 활용법을 제안한다"고 설명했다.

동원F&B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상의 가상 세계관에 익숙하고 색다른 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를 겨냥해 가상인간을 모델로 발탁했다.

향후 인스타그램 숏츠(짧은 영상)를 비롯한 SNS 콘텐츠와 팝업 스토어 등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덴마크 세계관을 구축하고 MZ세대와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

(사진=동원F&B)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