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Weeekly) 멤버 먼데이가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보컬 커버 영상을 선물했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11일 “지난 10일 오후 1시 위클리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먼데이가 가창한 Demi Lovato(데미 로바토)의 ‘Heart Attack(하트 어택)’ 보컬 커버 영상을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 속 위클리 먼데이는 하이틴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방 안을 배경으로, Demi Lovato의 ‘Heart Attack’을 특유의 시원한 사이다 보컬 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먼데이는 탄탄한 가창력은 물론, 스쿨룩 착장으로 워크맨, 헤드셋, 핑크 컬러 하트 선글라스 등 레트로 아이템 디테일로 극강의 Y2K 무드를 완성시키며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켰다.
IST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커버 영상은 10일 생일을 맞은 먼데이가 팬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선물로, 먼데이는 직접 곡 선정부터 콘셉트 기획까지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완성도를 끌어올리기 위해 노력했다는 후문이다.
위클리는 지난해부터 막내 조아(Zoa)의 생일을 시작으로, 멤버 생일마다 ‘스페셜 생일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보컬 및 댄스 커버 영상을 공개하는 것 외에도 실시간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 멤버들이 손글씨로 전한 생일 축하 메시지와 ‘칭찬 감옥’ 이미지, Q&A 공개 등 다양한 알짜배기 콘텐츠로 팬들과 기념일을 더욱 특별하게 장식해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위클리는 다방면에서 ‘만능 활약’을 선보이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