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의 미니 6집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늘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를 통해 'I feel'의 인터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여자)아이들의 인터뷰가 담긴 비하인드 코멘터리 형식으로 구성됐다.
미연은 "이건 좀 스포가 될 수도 있다"라며 의미심장한 미소를 띠는가 하면, 우기는 "프로페셔널하게 작품에 빠져 있었다. 깜짝 놀라실 것이다"라며 앞으로 공개될 (여자)아이들의 뮤직비디오와 음악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앞서 (여자)아이들은 수록곡 'Allergy'(알러지)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다음 에피소드를 예고한바, 컴백에 대한 기대치를 최고조로 끌어 올렸다.
큐브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미니 6집 `I feel`(아이 필)은 타이틀곡 `퀸카`(Queencard)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됐으며, 전곡 작사·작곡에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자체 프로듀싱 아이돌의 컴백을 기대케 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5월 15일 미니 6집 'I feel'(아이 필)로 컴백한다. 또한 오는 6월 17일과 18일 양일간 열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월드투어 '2023 (G)I-DLE WORLD TOUR [I am FREE-TY]'에 돌입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