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핸즈의 오토인사이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3일까지 '패밀리특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소형 SUV 모델인 베뉴, 코나를 비롯해 실용적인 패밀리카 스포티지, 투싼, 싼타페 등 8종의 중형 SUV, 대형 RV인 카니발, 시에나, 올란도 모델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기획전 기간 동안 매일 첫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상품권과 쾌적한 차량 관리를 위한 차량용품 사은품도 추가로 제공된다.
구매 후에도 안정적인 차량 관리를 위한 오토인사이드 워런티(AW) 상품도 마련되어 있어 제조사 보증기간이 끝난 차량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오토인사이드 워런티(AW)는 국내 최장기간인 최대 3년 동안 보증 혜택을 드리며 엔진부터 일반 부품까지 폭넓게 보장한다. 전국 450여개 정비망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정비를 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구매자가 차량 구매 후 수리비와 품질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성능점검 의무보험, 제조사 보증기간이 종료되는 시점부터 적용되어 더 길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오토핸즈 오토인사이드 관계자는 "이번에 준비한 다양한 차종들을 통해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D2C(Direct to Customer) 전략 확대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