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카드커버 고스티가 IPX(구 라인프렌즈), 조구만 스튜디오가 함께 만든 '미니니구만(MININIGUMAN)' 에디션 카드커버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출시되는 '미니니구만' 에디션 카드커버는 총 9종으로 사랑스러운 외모와 대비되는 반전 매력을 소유한 '미니니'와 약하고 선한 존재들에게는 한없이 다정하지만, 불의를 보면 참지 않는 초식공룡 '브라키오'의 만남을 카드커버에 담아냈다.
고스티의 '미니니구만' 에디션 카드커버는 브라키오와 미니니 친구들의 찐친 모먼트, 브라키오와 브니니, 코니니, 샐리니, 레니니 등의 미니니 친구들이 서로 우정을 나누는 모습이 담겨있다.
'미니니구만' 에디션 카드커버 9종은 고스티 홈페이지와 라인프렌즈 럭키하우스 팝업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오는 23일까지 롯데월드몰 1층 아뜨리움 광장에서 진행되는 라인프렌즈 럭키하우스 팝업스토어에서는 미니니구만 에디션 카드커버를 비롯, 라인프렌즈 미니니 MBTI 에디션 카드커버와 라인프렌즈 미니니 행운카드 에디션 카드커버도 만나볼 수 있다.
고스티의 카드커버는 리무버블 원단과 고스티 특유의 무광 엠보 펄이 돋보이는 카드커버뿐만 아니라 윗아웃 칩(IC칩이 컷팅돼 있지 않은 형태) 옵션으로 구매할 경우 노트북 스티커, 캐리어 스티커, 다이어리 꾸미기 등 데코스티커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고승훈 고스티 대표는 "'조구만 행운이 쏘아올린 커다란 행복'을 표현하는 미니니구만 컬렉션과 결제수단에 부착 가능한 고스티 카드커버의 찰떡 같은 만남"이라며 "고스티 미니니구만 카드커버는 친구, 연인, 가족 등 주변 지인들과 함께 나누기 좋은 행운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