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채연이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로 돌아온다.
11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채연 미니 2집 ‘Over The Moon’의 타이틀곡 ‘KNOCK’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KNOCK’의 강렬한 사운드와 함께 절도 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이채연의 모습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그동안 일명 ‘깃털챈’이라고 불리며 특유의 시원시원한 춤선과 섬세함을 자랑했던 이채연은 파워풀함까지 더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표현력으로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리듬감과 활동감이 돋보이는 카메라 워킹과 속도감 있는 화면 전환으로 신곡의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더욱 탁월하고 감각적으로 담아내 더욱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믿고 보는 댄스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이채연이 신곡 ‘KNOCK’으로 입증할 ‘차세대 퍼포먼스 퀸’의 면모에 관심이 쏠린다.
이채연의 미니 2집 타이틀곡 ‘KNOCK’은 반복되는 훅과 에너제틱한 비트, 리드미컬한 보컬로 강렬한 중독성을 남기는 곡이다. ‘기다리지 않고 내가 먼저 너의 마음을 두드리겠다’는 주체적이고 진취적인 메시지로 독보적 케이팝 디바를 향한 이채연의 자신감 넘치는 포부를 전한다.
한편, 이채연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Over The Moon’을 발매하고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