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이 가정의 달을 맞아 '러브 홈, 러브 패밀리'를 주제로 가구와 생활용품을 할인하는 패밀리세일 행사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패밀리세일은 오는 5월 31일까지 오프라인 '한샘디자인파크'와 온라인 '한샘몰'에서 진행된다.
한샘은 이번 패밀리세일 기간 동안 다양한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온라인 한샘몰에서는 '베스트셀러 타임딜'을 통해 옷장수납, 침실가구, 거실가구, 서재가구, 키즈가구 등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 아울렛전'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가구와 생활용품을 최대 74% 할인된 가격으로 선착순 제공한다.
가정의 달을 앞두고 어린이날, 어버이날, 성년의날 등 기념일 선물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맞춤 기획전도 마련했다.
신제품 출시 기념 할인 행사도 연다.
먼저, 한샘 매트리스 '포시즌7'과 '포시즌6'를 퀸(Q) 사이즈 이상 패키지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침대 가구 7종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포시즌7 오브를 단품만 구매하는 경우에도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샘은 이외에도 ▲레이어드 소파 ▲아카이브 수납장 ▲뮤트 옷장 등 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신규 론칭 앱 '한샘몰' 가입자를 대상으로는 선착순으로 할인 쿠폰팩을 제공한다.
패밀리세일 기간 동안 매일 300명에게 2만원과 6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각각 50만원과 20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적용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패밀리세일 행사는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쇼핑 경험이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이어질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