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가 각양각색 케미스트리와 풍성한 코너로 팬심을 끌어당길 것을 예고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31일 “지난 29일 ITZY 공식 SNS 채널에 새 자체 콘텐츠 '둘씩의 데이트' 티저 영상을 게재하고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모았다”고 밝혔다.
2021년 '2TZY : Hello 2021'(있지 : 헬로우 2021), 2022년 'ITZY V2LOG : Hello 2022'(있지 브이로그 : 헬로우 2022) 시리즈에서 훈훈한 유닛 관계성을 보여준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가 '둘씩의 데이트'를 통해 31일부터 총 10회 동안 새로운 조합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둘씩의 데이트'는 토크, 게임, 음악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라디오 콘셉트의 구성이 눈길을 끈다. 특히 시청자들은 이색 코너 '있지의 단톡방'에서 멤버들과 매니저가 함께 있는 단체 대화방을 함께 보며 솔직하고 위트 넘치는 대화 속 가족이자 '찐친'인 이들의 케미를 확인할 수 있다. 또 최애 간식과 추억의 간식 토크, 몰입을 유발하는 MBTI 토크, 텔레파시 게임 등 다양한 코너로 가득 찬 콘텐츠를 준비해 지루할 틈 없는 진행은 물론 짝꿍 간 색다른 호흡으로 시청 만족도를 높일 전망이다.
ITZY는 멤버들의 일상과 휴가를 담은 'ITZY VLOG'(있지 브이로그), 활동 비하인드 영상 'ITZY?ITZY!'(있지?있지!), 첫 번째 월드투어 비하인드 스토리 'IT'z TOUR BOOK'(있지 투어 북) 등 다양한 자체 콘텐츠로 국내외 팬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여기에 '둘씩의 데이트'까지 각기 다른 이야기의 콘텐츠로 믿지(팬덤명: MIDZY)의 일주일을 풍성하게 채운다.
ITZY는 전 세계 16개 지역 20회 규모의 데뷔 첫 월드투어 'ITZY THE 1ST WORLD TOUR <CHECKMATE>'(있지 첫 번째 월드투어 <체크메이트>)를 성황리 전개 중이다.
한편 ITZY의 새 유닛 자체 콘텐츠 '둘씩의 데이트'는 3월 31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ITZY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