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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컨셉,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입점…"중국·동남아 소비자 겨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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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플랫폼 W컨셉이 오는 31일부터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 입점해 편집숍 형태의 'W컨셉관'을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해외여행 수요에 발맞춰 면세점에 입점해 디자이너 브랜드의 판로를 확대하고, K-패션 알리기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W컨셉은 내국인과 더불어 K-패션에 관심이 많은 중국, 동남아시아 소비자를 겨냥해 국문몰과 중문몰에 동시 입점한다.

특히 내외국인에게 수요가 많은 '유어네임히얼', '그로브', '데이즈데이', '하시' 등 17개 패션 브랜드가 입점한다.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는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약 한 달 간 W컨셉 입점을 기념해 전체 브랜드 10% 할인과 디자이너 브랜드를 소개하는 매거진 콘텐츠를 발행하고, 앞서 소개된 3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적립금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윤정 W컨셉 상품기획담당은 "지난해 백화점에 이어 입점 브랜드의 판로 확대를 위해 면세점 입점을 준비해왔다"며 "면세점 입점 브랜드를 지속 확대해 K패션의 우수성을 적극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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