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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랫폼 기업 오픈마일, 탁송기사 대상 전문 교육프로그램 도입

플랫폼 기업 - 종사자간 교육 통한 상생 모델 구축
"탁송 대리기사의 사회적 처우 개선 노력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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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마일이 온라인 교육 전문기업 365원격평생교육원, 비트캠퍼스와 손잡고 탁송 대리기사의 전문성 향상을 위한 교육프로그램을 공동 추진하는 내용의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교육과정은 '탁송플랫폼 프로세스 입문'과 '플랫폼 운송과 미래모빌리티 전략'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특히 탁송 CS 분야는 ▲탁송 시장의 이해, ▲탁송시 필요한 고객 서비스 역량, ▲의사소통 기법, ▲고객 불만 응대 등 탁송기사에게 꼭 필요한 내용을 체계적으로 담고 있으며 , 국민 내일배움카드 발급시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이번 교육 이수를 완료한 전문 탁송 기사에게는 향후 오픈마일 인증제도를 통해, 수수료 절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탁송기사 자질 향상을 지원할 계획이다.

오픈마일은 현대차 픽업앤 딜리버리, 픽업앤 충전과 같이 '탁송+서비스'의 개념을 최초로 도입해 시장규모를 확대하면서 동시에 고객과의 소통, 고객서비스 개선에도 앞장서고 있다.

박경현 오픈마일 대표는 "모바일 플랫폼을 통한 비대면 서비스 경험이 풍부해진 시대일 수록, 고객과 오프라인 접점에서의 대화와 서비스 과정에 대한 세심한 관리가 더욱 중요하다"며 "오픈마일 탁송 경쟁력이 전문 기사의 수준 높은 현장 서비스 제공에서 출발하므로 플랫폼 사업자와 플랫폼 종사자간 교육기회를 제공하고 인증된 기사에게는 리워드를 제공하는 등 일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가는 것은 국내 탁송 서비스 산업에 새로운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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