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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이즈에이아이, 모커리한방병원에 AI 고객응대 서비스 추가 공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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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이즈에이아이, 모커리한방병원에 AI 고객응대 서비스 추가 공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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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지능 플랫폼업체인 와이즈에이아이가 모커리한방병원에 인공지능(AI) 기반 고객응대 서비스인 고객센터(AICC) 공급을 완료했다고 21일 밝혔다.

와이즈에이아이는 지난해 11월 AI 바우처 사업의 일환으로 모커리한방병원 강남 본원에 자체 개발한 AI 고객센터의 공급했으며, 병원측은 고객 만족도 상승은 물론, 콜센터 직원의 근로 시간 단축 등 다양한 방면에서 실질적인 도움이 된다고 판단, 의정부, 구로, 마포 등 3개 분원에도 확대하는 추가 계약을 체결했다.

와이즈에이아이의 AI 고객센터 플랫폼 ‘쌤버스(SSAM-Verse)’는 24시간 공백 없이 실시간으로 AI가 직접 고객 응대를 지원해주는 종합 AI 서비스다.

회사측은 오는 4월까지 챗GPT를 연동해 보다 폭넓고 능동적인 소통이 가능한 AI 고객센터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송형석 와이즈에이아이 대표는 “챗GPT 기술 연동 등 서비스 고도화에 힘쓰고 있으며, 궁극적으로는 진정한 의미의 ‘버추얼 케어’까지 제공하는 AI 고객센터 플랫폼으로 기능할 수 있도록 기술개발 측면에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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