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의도적 연애담’의 관전포인트가 공개됐다.
오는 3월 17일 낮 12시 드디어 내일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이 TVING을 통해 첫 공개된다.
‘비의도적 연애담’은 거짓말로 시작된 관계에서 진짜 사랑에 빠지게 된 두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신뢰 회복 심쿵 로맨스 드라마다. 첫 공개를 단 하루 남겨둔 가운데, 알고 보면 더 재미있고 짜릿할 ‘비의도적 연애담’의 관전포인트를 살펴봤다.
◆역대급 만찢 비주얼 차서원X공찬, 안방극장 아이돌과 레전드 아이돌의 만남
‘비의도적 연애담’은 차서원과 공찬을 캐스팅해 역대급 만찢 비주얼 커플을 완성했다는 평을 듣고 있다. 드라마 ‘두 번째 남편’을 통해 ‘안방극장 아이돌’로 급부상한 차서원이 세상에서 삭제되듯 사라져버린 까칠한 천재 도예가 윤태준 역으로 분한다. 웹드라마 ‘모꼬지 키친’, ‘나의 이름에게’ 등을 통해 K-POP 팬들은 물론 K-DRAMA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B1A4 공찬이 복직을 위해 회장님의 최애 아티스트인 윤태준의 마음을 얻어야 하는 대기업 총무과 직원 지원영으로 분한다. 훈훈한 외모에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이들의 조합이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온오프라인을 휩쓴 화제의 원작 만화, 이제는 드라마로 본다
‘비의도적 연애담’은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다. 피비작가의 ‘비의도적 연애담’은 대원씨아이㈜에서 발행한 만화로 코어 팬층에 더불어 다양한 세대의 사랑을 이끌며 온오프라인을 휩쓴 화제작이다. 리디북스 2021 BL코믹어워드 E북 대상, 2021 알라디너 BL결산전 올해의 BL만화 1위, 미스터블루 2021 BL어워드 COMIC 부문 인생작 등을 수상했다. 이처럼 검증된 원작이 지닌 재미와 스토리를 ‘비의도적 연애담’ 드라마에서 어떻게 풀어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믿고 보는 제작진이 뭉쳤다…BL 有경험자 제작진들의 만남
‘비의도적 연애담’에는 BL 경험이 탄탄한 제작진이 의기투합했다. 먼저 메가폰을 잡은 장의순 감독은 한국과 태국의 BL 합작 ‘피치 오브 타임’을 통해 노련한 연출로 아시아 11개국의 드라마 팬들을 사로잡았다. 국내 최초의 BL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를 집필한 신지안 작가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서도 매력적인 필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에 더해 ‘미생’, ‘운명처럼 널 사랑해’, ‘무브 투 헤븐’ 등을 제작한 넘버쓰리픽쳐스가 제작사로 참여해 기대를 높인다.
한편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은 오는 3월 17일 낮 12시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